티스토리 뷰




오늘 발견한






드디어 창비도!!



 

창비스러운 리뷰어 모집(ㅋㅋㅋㅋㅋ)에 나섬



<책읽는당>이라니..ㅋㅋㅋㅋㅋ당원모집이라니! 






이시간 M사, Y사, 또다른 M사의 반응




M사는 반응 없음. 선두주자의 진중함인가



M사의 세계문학 목록은 현재 삼백권도 훌쩍 넘음.


창비는 삼십권...


 






이때 제기된 의문1. 공유가 안된다



음모론(ㅋㅋㅋ)추측 : 책읽기를 방해하는 세력의 공격일 듯 싶다









그렇다면, 


책읽는당 당원신청은 어디로?  : 여기로


20명 모집. 


대상 도서는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




이미지 출처 : 창비 페이스북







 

댓글